대구 서구청, 행정 우수공무원 6명 선발
대구/ 이영준 기자입력 : 2022. 05. 21(토) 09:05
[대구/ 이영준 기자] 대구시 서구청은 20일 ‘2022년 상반기 적극행정 경진대회’를 개최하여 창의성, 전문성을 바탕으로 주민이 체감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하여 성과를 낸 공무원 6명을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으로 선발하였다.

서구는 △주민체감도 △담당자의 적극성·창의성·전문성 △과제의 중요도 및 난이도 △확산가능성 등 4개 항목에 따라 전직원 대상 우수사례 투표(2
0%) 및 실무심사(80%)를 거쳐 총 16건의 적극행정 사례 중 6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하였으며, 이후 외부 민간위원이 참여하는 적극행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종적으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6명을 선발하였다.

최우수에는 교통과 이숙영 교통행정팀장(서도초등학교 어린이 안심통학로 정비 표준모델사업)이 선발되었으며, 우수에는 사회복지과 김희자 보육팀장(우·문·현·답 ‘우리의 문제는 현장에 답이 있다.’) 및 문화홍보과 전소희 주무관(서구 관광을 뜨겁게 달군 ‘DYNAMITE’뷔(V) 벽화거리)건이 선발되었다. 장려에는 환경청소과 이지윤 자원재생팀장(재활용 GoGoGo), 복지정책과 정지완 주무관(식품으로 나누는 온기 넘치는 서구!) , 문화회관 이근 주무관(문화의 중심 ‘NEW PLACE’ 만들기)이 각각 선발되었다.

 

대구/ 이영준 기자 news-press@hanmail.net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수도권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