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슈퍼오닝,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참가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 수상의 영광을 누리다
평택/서태호 기자입력 : 2021. 10. 05(화) 11:33
[평택/서태호 기자]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4일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에 참가해 평택시 농특산물 통합브랜드 슈퍼오닝 등 평택 농산물을 홍보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 행사는 지역 농・특산물의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전국 각 지역에서 500여 개 규모의 부스가 참여했으며 각 지자체, 생산자 단체, 농업인 등이 어우러져 추진됐다.

평택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과 평택시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 및 지역 특산물을 가공한 가공품을 전시해 관람객을 사로잡았다.

또한,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 2021 우수업체 시상에서 다양한 판촉 및 홍보활동 등 돋보이는 마케팅을 펼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올해의 고객 감동 대상’을 수상해 평택시 농특산물 브랜드 슈퍼오닝의 위상을 드높였다는 평가다.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로 인한 생활적 거리두기를 시행중이였지만 위드코로나를 준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많은 관람객들이 평택시 홍보부스를 찾아 슈퍼오닝 농・특산물에 많은 관심과 호평을 보내줬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박람회가 연기되면서 어려움을 많이 겪었으나, 행사기간 동안 코로나19의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평택시의 대표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농가 소득 향상의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평택/서태호 기자 thseo113@hanmail.net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수도권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