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카자흐스탄 경제협력 방안’ 세미나 개최
수도권일보입력 : 2024. 06. 10(월) 14:25
[수도권일보] 제678호 <커버스토리>에서는 ‘한국-카자흐스탄 경제협력 방안’을 주제로 지난 4일 국회에서 개최한 세미나 내용을 다뤘다.
김성원 국민의힘 의원 주최, 시사뉴스·수도권일보·㈔히든기업경영전략연구소 공동주관으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중앙아시아 최대 교역국이자 투자대상국인 카자흐스탄과의 포괄적 경제협력 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박성태 칼럼>에서는 ‘한국-카자흐스탄 경제협력 방안’ 세미나를 사력을 다해 준비하였기에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기대한다.

<2024 히든기업 심층취재>에서는 최원호 ㈜지엠에이치(GMH) 대표를 만나 한국의료기술 수출 전망 등에 대해 들어봤다. 이어 지오윈드㈜의 풍력 발전 기술시스템의 비전을 들어봤다.

<인터뷰>에서는 제22대 국회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정진욱 당선인을 만나 입성 소감과 포부를 들어봤다.

<경제>에서는 여소야대 속 종부세와 상속세 개편 방향을 짚어봤다.

<사회>에서는 27년 만에 의과대학 정원 증원이 확정되면서 올해 치러질 대입전략을 살펴봤다.

<지역포커스>에서는 지역경제 어려움에 직면한 동두천시를 살릴 수 있는 해법이 무엇인지 살펴봤다.

<이화순의 아트 & 컬처>에서는 서울 성북구립미술관이 열고 있는 ‘유근택 : 오직 한 사람’ 전을 소개한다.

<시네마돋보기>에서는 트란 안 훙 감독의 신작 영화 ‘프렌치 수프’를 소개한다. 이 영화로 안 훙 감독은 제76회 칸영화제 감독상을 수상했다.

<레저>에서는 가족과 함께 문화유산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축제와 명소를 소개한다.

<종교>에서는 김산호 작가의 그림으로 보는 석가모니 일대기(대불전)다. 부처님 당시 시대적 배경을 담았다.

<백왕순 칼럼>에서는 대통령과 국회의원 등 한국 정치인에게 한반도 평화는 절대 가치임을 강조한다.

<운세>는 이상현 대한성명학회장이 2024년 6월 11일 2024년 6월 24일까지 띠별 운세를 재밌게 풀어 설명한다.

<기자수첩>에서는 여야의 극한 정쟁 속에 언론 환경과 미디어 산업 전반에 미치는 문제점을 지적한다.

<책과 사람>에서는 서울의 600년 역사를 다룬 책 ‘서울의 자서전’을 소개한다.
수도권일보 @sudokwon.com
주요기사더보기

실시간뉴스

많이 본 뉴스

기사 목록

수도권일보 PC버전
검색 입력폼